[공황장애한의원치료 옛날한의원] 예상치 못한 공황발작! 공황장애 치료의 해답은? > 공황장애 정보

본문 바로가기
공황장애 정보

[공황장애한의원치료 옛날한의원] 예상치 못한 공황발작! 공황장애 치료의 해답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2회 작성일 21-04-16 14:31

본문

공황장애 한방치료를 제공하는 35년 전통의 한방정신과 한의원, 옛날한의원 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옛날한의원 조홍건 원장입니다. 오늘은 예상치 못한 공황발작을 반복적으로 경험하는 증상인 공황장애 치료의 해답에 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저희 한의원은 서울 강남에 자리한 곳으로, 불안장애의 일종인 공황장애를 심도있게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한방치료를 통해 약물에 관한 의존이나 부작용 염려 없이 공황장애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지요.

심각한 불안감과 숨막힘 증상, 죽을 것 같은 공포감 등으로 대표되는 공황발작은 공황장애 환자들을 힘들게 하는 이유지요. 아울러, 공황발작이 또 다시 나타나지는 않을까 하는 예기불안까지 더해지기도 하죠. 이로 인해 일상적인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할 정도로 심각하다면 필히 치료가 요구되는 상태입니다.

전문의와의 상담과 진찰이

꼭 필요한 공황장애 치료

공황장애로 인한 공황발작 증상은 자율신경계에 의한 신체의 반응과 비슷해 혼동할 수도 있습니다. 즉, 공황발작과 비슷한 증상이라하여 무조건 공황장애로 판단할 수는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개의 경우 짧은 시간에, 갑작스럽게 공포감과 불안감을 느끼며 심장 박동이 가쁘게 뛰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황발작 시 주로 나타나는 과호흡증후군 또한 대표적이지요.

아울러, 갑자기 어지럽거나 시야가 흐려지면서 쓰러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밖에 두통과 가슴통증, 오한도 나타날 수 있죠. 이와 같은 증상을 여러 차례 경험했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황장애 치료 방향

상담치료 및 약물치료

내성이 염려된다면?

통상적인 공황장애치료에서 활용되는 항우울제 및 항불안제 복용의 경우, 약에 대한 내성이 염려되는 환자에게는 부적절합니다. 35년 전통의 한방정신과 한의원 옛날한의원에서는 약에 대한 습관성이나 내성에 관한 걱정 없는 공황장애 한방 약물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 개인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진료를 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방문해 치료를 시작하기 좋은 한의원입니다.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건너편에 자리했으니, 자유롭게 문의하시고 공황장애치료를 위해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공황장애 관련 한방정신과 저서에서 언급했듯 한의학적인 접근으로 근본적인 치료를 추구하는, 약에 대한 의존 없는 공황장애 치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한의원으로는 최초로 공황장애, 우울증, 강박증, 화병 전문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지요.

공황장애는 조기에 진단을 받아,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예후가 좋습니다. 분명히 나아질 수 있는 공황장애! 걱정 마시고 치료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불안을 가라 앉히고

공황발작을 예방하기

불안의 원인을 없애면서 불안증상을 줄이고, 공황발작 증상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공황장애의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 갑작스러운 불안증세나 공황발작은 운전 중, 혹은 예상치 못하게 나타나 위험한 상황까지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35년 전통의 옛날한의원에서는 동시 다발적으로 나타나기 쉬운 공황장애, 범불안장애, 강박장애, 사회불안장애(사회공포증) 등의 증상을 심도있게 다루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환자 개인별 진단과 상담, 치료가 꼭 필요한 공황장애! 옛날한의원에서는 공황장애 외에도 화병, 우울증, 강박증, 조현병, 치매까지 치료하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문의주시고 치료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35년 전통 한방정신과 클리닉 온라인 상담 click! ▶

[전문진료 상담실] 옛날한의원 카페 바로가기 ▶​​

QUICK
MENU
옛날한의원 | 대표자 : 조홍건 원장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스포츠빌딩 B동 702호 (주차가능/1시간 무료) 압구정역 5번출구  |   대표전화 : 02-544-2204
사업자등록번호 211-96-27956  | Copyright©2020 옛날한의원.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