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병한의원치료 옛날한의원] 신체 전반에 악영향을 주는 화병! 꼭 치료하세요 > 화병 정보

본문 바로가기
화병 정보

[화병한의원치료 옛날한의원] 신체 전반에 악영향을 주는 화병! 꼭 치료하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6회 작성일 21-04-24 11:06

본문

꾹꾹 눌러담은 감정, 제대로 해소되지 못한 스트레스는 쌓이고 쌓여 결국에는 병으로 터져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병이 바로 그것이지요. 오늘 옛날한의원에서는 화병에 관한 이야기를 다뤄보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35년 전통의 한방정신과 한의원, 옛날한의원 조홍건 원장입니다. 가슴 속에 담겨진 응어리와 부정적인 에너지에 의해 화병 증세를 호소하는 환자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성향적으로 속에 있는 말을 잘 하지 않거나, 남에게 싫은 소리를 잘 하지 못하는 분, 참고 말지 하는 생각을 주로 하는 분들에게 화병 증세가 자주 나타나는 경향이 있지요.
 

신체 전반에 악영향을 주는 화병!
꼭 치료하세요
 

심리적으로도 울화가 해소되지 않아 집중력이 감소되거나, 신체적으로도 불면증, 답답함, 얼굴의 열감 등 나타낼 수 있는 화병. 화병 증세가 심해지면 신체적인 고통도 확대될 수 있는데요. 명치에 무엇인가가 걸린 느낌부터, 소화불량, 두통 등 야기되는 증상도 무수합니다. 
 
옛날한의원은 화병 전문 클리닉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공황장애와 같은 정신질환은 물론 치매까지 진료하는 한방정신과 한의원입니다. 문제되는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면, 편안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우울증 등 각종 정신질환까지
야기할 수 있는 화병

화병으로 인해 응어리진 감정이 극심해진다면? 우울증 등 다른 정신질환까지 함께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일상 전반에 기력을 잃게 되고 결국에는 항상 피로한 증세를 야기해, 우울감으로 치닫는 것인데요. 환자별 화병의 증세나 양상이 무척이나 다양하니,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토대로 진단하여 치료의 방향을 잡는 것이 필수적이라 하겠습니다. 
 
게다가, 화병으로 인해 타인에게 피해도 줄 수 있는데요. 인간관계에 지장을 줄 정도로 분노를 표출하게 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그 예지요. 화를 내더라도 본인은 울분이나, 억울함, 좌절감 등에 휩싸여 악순환이 반복되기 쉽습니다.

옛날한의원은 한방정신과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를 가진 만큼, 단순히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몸 전체를 돌보는 방법으로 화병을 치료합니다. 기의 원활한 순환을 만들어 내며 완성도 높은 치료결과를 보여드리지요. 
 
심신의 안정을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치료, 울화를 자연스럽게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치료 등 현명한 화병 해소를 통해 마음의 평안을 되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음을 다스리고
병을 치료하는 한의원
35년 전통, 옛날한의원

옛날한의원은 화병으로 인해 제대로 발산되지 못한 과도한 감정, 신경성적인 증상, 급격한 스트레스 등을 현명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치료를 진행합니다. 마음이 불안해지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울화가 자주 치미는 느낌을 경험했다면 간과하지 마시고 치료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작은 일에도 신경질을 내는 경우 역시 화병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화병으로 의심되는 증상에 대해 확실한 진단을 받고 싶은 경우에도 옛날한의원의 문을 두드려주시면 되겠습니다. 3호선 압구정역 5번 출구로부터 도보로 100m 거리이오니, 찾기에도 쉬운 한의원입니다. 단순히 명절증후군이나, 식욕저하로 치부하기 쉬운 화병! 더 큰 악영향을 몸에 끼치기 전에 하루 속히 치료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QUICK
MENU
옛날한의원 | 대표자 : 조홍건 원장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극동스포츠빌딩 B동 702호 (주차가능/1시간 무료) 압구정역 5번출구  |   대표전화 : 02-544-2204
사업자등록번호 211-96-27956  | Copyright©2020 옛날한의원.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